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비가림으로 재배한 당도높은 밀양단장대추

비가림으로 재배하면 병해충도 적고, 대추의 열과도 적으며,
당도가 높은 잇점이 있습니다.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대추의 효능
작성자 한길농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

호흡기질환 지료(감기치료)

일교차가 커지면서 감기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감기와 같은 호흡기 관련 질환은 면역력이 떨어지면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추는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감기를 비롯한 호흡기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감기에 걸리셨다거나 감기로 인하여 몸살기운이 있을때에는 따뜻한 대추차를 마시면 도움이 됩니다.


비염 개선

호흡기질환에 좋은 대추는 비염치료에도 도움이 되는데, 대추를 달여서 꾸준히 복용하면 코의 점막을 강하게 만들어 비염 치료 및 예방에 대추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비염증상이 있는 분이라면 잘 익은 대추를 햇볕에 말려 한 번 찐 후에 또 다시 햇볕에 말려 그대로 먹는다거나 달여서 먹어도 좋습니다. 달여서 복용하실 분들은 대추 10g 정도에 물 한 컵 반을 붓고 물의 양이 반으로 줄어들 때까지 달여서 먹으면 됩니다. 하루 3회씩 식사하기 전 30분 경에 복용하시면 됩니다.


불면증 치료

평소 신경 쓸 일이 많다거나 신경이 예민해지면 그로인한 스트레스로 쉽게 잠들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추에는 신경을 이완시키는 성분이 풍부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대추차를 마시면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불면증 치료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혈액순환 개선 및 냉증치료

대추를 꾸준히 섭휘하면 혈액순환을 개선시켜서 냉증치료에 도움이 되는데요.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 대추를 꾸준히 섭취하면 장을 따뜻하게 만들어 우리 몸에 안정을 주면서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냉증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여성분 중 냉증으로 고생하신다면 커피 대신 따끈따끈한 대추차를 마셔보시길 권합니다.


이뇨작용

대추를 섭취하면 신장의 기능을 튼튼하게 만들어 이로인해 이뇨작용이 활발해져 우리 몸에 쌓여 있는 노폐물들의 배출을 수월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 노폐물 배출로 인해 숙취해소나 혈관계 질환에 도움이 됩니다.


과민성대장증후군 개선

과민성대장증후군은 장이 민감해져서 생기는 질환으로 복통이나 설사, 변비 등의 증상이 나타나고 우리나라 성인 중에서 10~15%정도가 이 질환을 앓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추에 들어 있는 미네랄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장 속에 있는 독을 제거하고 장에 가스가 발생하는 것을 막아 과민성대장증후군을 개선하는데 대추의 효능이 있습니다.


항암효과 및 노화방지

대추에는 항암효과가 있는 식이섬유와 미네랄,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한데요. 특히, 플라보노이드는 항암효과에 유명한 성분이며, 식이섬유는 우리 몸에 있는 발암성분을 함께 흡착하여 제거해 줍니다. 또한,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은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암 예방과 함께 노화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정력강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대추효능으로는 정력강화인데요. 강장제로도 널리 이용되는 대추를 꾸준히 섭취하면 약해져버린 내장을 강하게 만들어 정력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 055-352-4912
  • 010-8517-4912
  • 010-3550-4912

입금계좌(예금주 : 박재봉)

농협 811079-52-043378